속고살지마 카페 알바라더니 키스방여대생 등 노리는 허위 구인광고

속고살지마 카페 알바라더니 키스방여대생 등 노리는 허위 구인광고

속고살지마 카페 알바라더니 키스방여대생 등 노리는 허위 구인광고

Blog Article


21일 여성가족부는 황교안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국가정책조정회의에서 ‘제2차 청소년보호종합대책’을 확정 발표했다.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수석부장 함상훈)는 김모 경감이 "정직 3개월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서울지방경찰청장을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키스방'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나 둘 문을 열기 시작해, 채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소문을 타고 곳곳에서 성업 중입니다. 업주 최 씨 등은 업소상호를 보드게임장으로 위장한 뒤 키스방에 칸막이 20여개를 만들어 놓고 인터넷 아르바이트 구직사이트 등을 통해 찾아온 취업준비생과 대학생 등 11명을 여종업원으로 고용했다.


자신에게 이런 일이 닥쳤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지 남편과의 일을 이야기하는 신씨의 입에서는 자조 섞인 헛헛한 웃음이 자주 새어나왔다. 부부의 연은 끝났지만 남편에 대한 신뢰를 잃은 신씨의 마음에는 깊은 상처가 남았다. 경찰 관계자는 "강도 높은 수사를 벌여 4개 혐의를 확인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며 "수사와 별개로 감찰 조사를 진행해 중징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아르바이트식 성매매가 늘고 있는 것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처음에는 빚을 갚기 위해 혹은 호기심으로 이런 일에 지원하게 된다. 그러나 쉽게 돈을 벌다보니 계속 일을 하게 되고 결국 윤락업종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면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여 하루에 한 여성이 최대 벌 수 있는 돈은 50만원에 이른다. 이런 식으로 쉽게 돈을 벌던 습관이 몸에 배어 정상적인 학교 및 직장 생활이 어려워진다.


대구경찰청 관계자는 "입건한 93명 가운데 동종 전과가 있는 업주 1명은 구속했다"며 "성매매 근절을 위해 단속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투자 자문 등 금융범죄 역시 디지털 플랫폼을 타고 성행하고 있다는 점은 문제입니다.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후후앤컴퍼니에 따르면 작년 4분기 주식투자 관련 스팸이...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혹여라도 광고를 믿고 갔는데, 키스방 같은 일을 하라고 할 경우에는 마음속에서 울리는 '사기 경보음'에 귀를 기울이고, 무조건 일단 그곳에서 나와야 합니다. 돈 좀 더 벌 수 있다는 생각에 한번 얽혀들었다가는 자칫 평생 빚더미에 눌려 신음하게 될 수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윤락업 유인 수법을 분석한 전직 경찰 프로파일러 권일용 동국대 겸임교수에 따르면, 업자들은 구인광고를 보고 여성들이 찾아오면 키스방 일을 권했을 때 넘어올 유형인지부터 분석합니다. 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어야 하는지, 생활비나 학자금이 필요해서인지, 대출을 갚아야 해서인지 등을 물어본 뒤 돈이 급한 상황임이 확인되면 그때부터 집중 공략하는 것입니다. 보통 구인광고는 사업장의 일반 전화번호를 공개해 놓습니다.


근데 술집 아가씨들이랑 다른 점은(안 가봤다 뻥쳐도 안 믿을테니), 확실히 키스방이 신종 업소다 보니까, 손님 대하는 법이 없다고 해야 할까, 아가씨가 너무 자유자재야. 이건 미뤄 짐작하는 건데, 술집이라고 하면 선배 언니들도 있고 하니 교육을 시킬 거 아니겠어. 손님 오면 어떻게 하고, 어떤 건 물어봐도 되지만 어떤 건 캐묻지 마라 가르쳐주겠지. 술도 안 깬 몽롱한 기분인 채로, 비틀거리는 걸음인 채로 잠자리를 빠져나왔다. 내 손에는 어느새 소형 카메라가 쥐어져 있었고, 이것저것 되는대로 아무 데나 들이대며 찰칵, 찰칵 셔터를 눌러대기 시작했다. 옥천에만 오면 아무 생각도 없이 습관적으로 하는 ‘짓거리’이다.


하지만 최근 키스방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몸매 위주로 사진을 찍어 늘씬한 다리와 가슴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일부 업소는 얼굴까지 드러낸 여성 매니저의 사진을 당당하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게재하기도 했다. 또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여성 매니저들의 경우 순수키스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되새기고자 입술만을 찍어 프로필을 공개했었다. 때문에 여성 매니저들은 이곳을 찾는 남성 가운데 ‘마물’을 원하는 남성이 있으면 ‘자플’을 권유한다. ‘자플’이란 여성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위행위를 통해 사정하고 만족을 얻는 것을 뜻한다. 양산신문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양산신문. 한 매니저는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남성들이 방문한다" 며 "양산에는 경쟁 업체가 없어 많은 손님이 찾고 있다" 고 말했다.


'긍정적인 마인드', '투철한 서비스 정신', '밝고 환한 미소'를 가진 사람을 선호한다고 돼 있었습니다.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 일을 하는 것처럼 구인광고를 내놓고는, 면접 보러 오면 남성들을 상대로 음란 퇴폐영업을 하도록 유인하는 업소를 고발한다는 제보가 KBS에 들어왔습니다. "어린 여자들을 꼬셔서 처음에는 '그냥 대화만 하는 거다' 하고 채용한 다음에, 순수하게 대화만 하면 시간당 1만 원밖에 안 줘요. 그런데 '키스방' 일을 하면 시간당 4만 원을 준다고 하니까, 유혹을 느낄 수밖에 없죠."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순수키스+애인모드’에 열광하던 남성들도 최근에는 좀더 어린 여성과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찾고 있으니 말이다. 또 취재 결과 이 업소에서는 여성 매니저가 신고 있던 스타킹을 탈의해 가져갈 수 있고, 여성 매니저가 착용했던 속옷을 판매하는 방안도 생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들의 유사성행위 여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혐의만 있을뿐 유사성행위를 했다는 정확한 증거가 확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업소들이 경쟁체제에 돌입하고 스스로 색다른 서비스를 선보여 남성 고객을 유치하면서 처음 키스방이 생겼을 때와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다. 키스방 소식에 정통한 a관계자는 “키스방 사업이 잘된다는 소문에 누구나 사업에 뛰어들어 문제가 심각해졌다.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서울 오피 휴게텔 click here

Report this page